2023 SEJONG SEASON 세종시즌

THIS IS THE NEW BLACK
시대를 선도하는 아티스트와 블랙박스 시어터의 만남

세종 컨템퍼러리 시즌 ‘Sync Next - 싱크 넥스트’ 는 매년 여름 세종문화회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장 트렌디한 예술 경험입니다.
무용, 연극, 오페라, 뮤지컬, 국악, 미디어아트 등을 통해 시대를 선도해온 아티스트들의 실험성을 엿볼 수 있었던
첫 해에 이어 올해는 일렉트로니카, 인디, R&B, 트로트, 락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와 스트릿댄스, 마임, 설치미술까지
대중성과 다양성이 더욱 확장되었습니다.
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희미해지는 시대, 예술도 세상에 그어져 있는 무수한 경계들을 넘나들고
때로 그 사이의 벽을 허무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올해에도 독보적인 매력과 남다른 관점으로 자신만의 새로움을 찾고자 하는 많은 아티스트들과
호기심 가득한 관객들이 ‘Sync Next 23’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Sync Next 23
플레이리스트
Spotify에서 Sync Next 23 아티스트들의 추천곡을 만나세요!
※ 1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7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.
Premium을 이미 이용해보셨거나 다른 기기로 이용하시려는 경우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Sync Next 23 라인업

Sync Next 23 스케줄

Sun Mon Tue Wed Thu Fri Sat
         
12
백현진 <백현진 쑈 : 공개방송>
3
백현진 <백현진 쑈 : 공개방송>
4 5 6
789
정구호×김성훈 <GRIMENTO>
10
정구호×김성훈 <GRIMENTO>
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※ 상기 일정은 출연 및 제작진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Sync Next 23 패키지·구독 안내

패키지와 구독으로 Sync Next 23의 공연을 다채롭게 경험해보세요

  • - 패키지는 개별 공연의 최상위 등급 객석으로 구성되며, 동일 공연 중복 선택은 불가합니다.

    - 패키지 구매 후 ‘Synchronizer 패키지’를 사용하여 개별 공연을 별도로 예매하셔야 합니다.

    - 패키지로 선택하신 공연의 좌석이 매진되는 경우 ‘Synchronizer 패키지’가 있더라도 예매가 불가하오니, 가급적 패키지 구매 후 빠른 시일 내에 개별 공연을 예매해주세요.

    ※ 공연의 출연진 및 프로그램 등 세부내용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패키지 상품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• - ‘New Black 구독’은 12개 공연을 시즌 기간 내내 최고 할인율로 즐길 수 있는 구독 상품이며, 구독에 따른 할인율은 공연별 최상위 등급 객석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

    - ‘New Black 구독’은 1인 공연당 1회에 한정하며, 구독 즉시 개별 공연의 별도 예매가 가능합니다.

    - 구독에 따른 개별 공연의 할인율이 유효하더라도, 매진 시에는 예매가 불가합니다. ‘New Black 구독’ 후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개별 공연을 예매해주세요.

    - 개별 공연 예매 시, 좌석 선택 후 ‘New Black 구독권’을 선택하시면 할인율이 적용됩니다.

    ※ 공연의 출연진 및 프로그램 등 세부내용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구독 서비스의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• - ‘Synchronizer 패키지’와 ‘New Black 구독’을 통해 예매하신 개별 공연은 공연 일정 내에서 관람일 및 동일 등급 내 좌석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변경 시점의 잔여석 중에서 좌석 선택이 가능하고, 별도의 변경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
    - 패키지와 구독이 아닌 일반 예매로 개별 공연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, 관람일 및 좌석 변경은 취소 마감 시간 내에 예매 내역을 취소하신 후 재예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 이 경우, 취소 마감 시간 내 취소에 따른 별도의 취소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
  • * Synchronizer 패키지

    - 구매한 패키지의 첫 공연 전일 17시까지만 환불이 가능하며, 첫 공연 관람 이후 개별 공연에 대한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  - 개별 공연의 예매 취소 후 패키지 역시 별도 취소 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개별 공연 취소 후 패키지를 취소하지 않는 경우 결제 금액이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 New Black 구독

    - 시즌 첫 공연 전일인 2023년 7월 5일 17시까지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첫 공연 이후에는 구독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- 개별 공연 취소 시에는 예매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예매 취소
    수수료

    패키지 및 구독권 취소수수료 안내 표
    구독 취소수수료
    공연일 기준 공연 10일전 없음
    공연 9일전부터 취소마감시간 티켓금액의 10%
    예매일 기준 공연 3일전까지 없음
    공연2일 ~ 1일전 티켓금액의 10%
    공연당일 취소불가
  • - 세종문화회관 02-399-1000 (오전 9시 ~ 오후 8시)